검색
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?
학교의 교육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학생 혹은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한 상담을 보다 깊이 있게 진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『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제』를 안내해 드립니다.
1. 대상: 학교 방문 상담을 희망하시는 학부모 혹은 학생의 보호자
2. 방문 상담 신청 절차
가. 학교홈페이지- 민원신청-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제 운영 안내-방문 예약 신청서 다운
나. 『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서』 작성
다. 『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서』 제출 : 학교메일(kjungang1070@hanmail.net) 혹은 교무실
라. 방문일자 확정 후 방문 상담 진행
3. 유의사항 : 학생의 법정 보호자 외에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※ 담임선생님과의 상담은 가급적 근무시간(8:30~16:30)중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.
학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거제중앙중학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